FAQ

고객 문의

케라스타즈 대용량 제품을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케라스타즈 대용량 제품은 살롱 서비스를 위한 전용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케라스타즈 제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케라스타즈는 전문가의 정확한 상담과 처방을 통한 제품 추천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대량 샘플링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케라스타즈 제품을 경험해보고자 하시는 경우 가까운 케라스타즈 살롱을 방문하여 상담을 요쳥해주세요. 단, 방문하시는 살롱에 따라 샘플을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케라스타즈의 제품력에 반해 오래 동안 꾸준히 써왔습니다.
하지만 살롱에서의 시술은 받아보지 못하였습니다. 시술을 받으면 훨씬 효과적인가요? 

케라스타즈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두피 및 모발 상태에 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라스타즈 서비스 리츄엘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두피/모발에 대한 고민을 상세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두피/모발 상태와 기호에 따라 서비스 리추엘을 디자이너와 함께 결정하실 수 있으며 모든 케라스타즈 살롱에서는 고객님들의 두피와 모발을 정밀하게 진단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술 전/후의 두피 사진을 비교하시고 이에 알맞은 제품으로 꾸준한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안내는 케라스타즈 살롱에서 확인하십시오.

케라스타즈 제품 카다로그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At-Home Programs 섹션에서 고객님의 고민이나 헤어, 두피 타입에 적합한 제품과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가지 케라스타즈 제품을 사용해도 되나요? 

모든 케라스타즈 제품은 함께 사용하셔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모발과 두피 타입에 가장 적합한 제품 조합을 확인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시기 전 반드시 가까운 케라스타즈 살롱에서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얼마동안 제품을 사용해야 하나요?

제품 사용의 효과와 효과를 보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기간은 제품의 종류와 고객님의 헤어&두피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케라스타즈 살롱을 방문하시어 고객님의 헤어&두피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 받으시고 적합한 제품과 사용 기간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라스타즈 제품을 사용하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예시. 임산부)

아니요. 고객님께서 특정 성분에 대한 알러지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특별히 케라스타즈 제품을 사용하면 안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단, 특정 성분에 대한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제품에 표기된 성분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여 주십시요.

케라스타즈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케라스타즈는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다양한 헤어와 두피 문제에 대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살롱 전용 케어 제품입니다.
케라스타즈 제품은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TOP 살롱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살롱 이외 인터넷 등의 유통 채널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증명할 수 없으며, 교환 및 환불 조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케라스타즈 제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케라스타즈 제품은 국내 TOP 살롱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살롱 찾기 메뉴를 통해 가까운 케라스타즈 살롱을 찾아보세요. 전문가의 정확한 상담과 제품 추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살롱/헤어 드레서 문의

우리 살롱에서 케라스타즈 제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레알 고객 상담실로 연락주시면 가장 가까운 지역 케라스타즈 담당자를 연결해드립니다.

고객센터 080-099-5000
고객 지원 실 업무 시간
월~금(공휴일, 점심시간 제외), 오전 AM 9:00~PM 6:00(점심시간 PM 12:00~PM 1:00)

미디어 문의

케라스타즈 관련 매체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케라스타즈 홍보 팀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02-3497-950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