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uxury Reference in Hair Beauty. Leading Hair & Scalp Care in Salon.

Leading Performance with advanced technology of Recherche Avancee L'Oreal

Ensuring that every woman's hair is her most beautiful feature

케라스타즈 헤어 디자이너 에릭 팔츠그라프

프랑스 귀족주의 헤어 살롱 꾸아퍼스트 창립자가 말하는 케라스타즈

"웰빙, 윤기, 볼륨, 영양공급, 풍성함.... 고객의 고민이 무엇이던 케라스타즈는 이에 맞는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라스타즈 헤어 디자이너 에릭 팔츠그라프

Q. 케라스타즈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웰빙, 윤기, 볼륨, 영양공급, 풍성함.... 고객의 고민이 무엇이던 케라스타즈는 이에 맞는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아직도 또렷하게 기억하는 장면이 하나 있습니다. 아마 파리 4번가에 있던 살롱이었을 겁니다. 제 헤어 디자이너 인생 초창기였는데, 동시에 2명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케어룸에 두명의 고객이 함께 앉아 진단과 함께 각기 다른 케어를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케라스타즈와 함께 완벽하게 세팅된 케어룸에서 다른 문제를 가진 고객이 케어를 받는 이런 모습이 지금은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그림이지만, 그당시로써는 상당히 새롭고 놀라운 모습이었습니다.

Q. 살롱을 찾는 고객들과 케라스타즈의 관계를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다른 브랜드 들과 다르게 케라스타즈는 고객이 먼저 찾는 브랜드입니다.
고객들이 이미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고 있고 경험해보고 싶은 의지가 높은 브랜드 입니다. 그러다 보니 살롱에서 서비스를 제공했을 경우 만족도는 물론 구매 연결도 높은 편이고, 결과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궁극적으로는 살롱에 대한 강한 로열티를 가질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Q.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케라스타즈는 어떤 브랜드 인가요?

케라스타즈는 흔히 케어 브랜드라고 생각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진정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뷰티 케어 브랜드 입니다.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건강한 모발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데 케라스타즈는 어떤 브랜드 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모발의 베이스를 완성해주니까요.